본문 바로가기
결혼 축사, 인사말

12월 어느 일요일, 특별한 결혼 축사 작성법

by wordmasterstudio 2024. 10. 31.

 

결혼식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결혼 축사, 특히 12월의 일요일이라는 뜻깊은 날에 하는 축사라면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2월 일요일 결혼식에 어울리는 축사 작성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12월의 의미를 담아내기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인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앞둔 희망찬 달이기도 합니다. 축사에 이러한 12월의 의미를 담아보세요.

 

"차가운 겨울 속에서도 서로의 사랑으로 따뜻했던 한 해였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결혼 생활에서도 그 사랑이 변치 않기를 기원합니다."

 

2. 일요일의 특별함 표현하기

바쁜 일상 속 휴식을 취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일요일. 축사에 일요일만의 특별함을 녹여보세요.

 

"주님이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안식일인 일요일, 오늘 두 사람도 서로가 서로에게 평생의 안식처가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3. 두 사람의 사랑 스토리와 연결짓기

축사에는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 개인적이고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적 요소와 결합해보세요.

 

"찬 바람 부는 캠퍼스에서 우연히 마주쳤던 두 사람. 12월의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키워오셨습니다."

 

4. 앞으로의 행복과 축복을 기원하며

결혼 축사의 핵심은 앞으로의 앞날에 대한 축복입니다. 12월의 희망찬 메시지와 함께 아름다운 미래를 기원해주세요.

 

"찬란한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늘 환한 미소로 가득찬 가정 이루시길 기도합니다. 서로 사랑하고 격려하며 주님의 은혜 가운데 살아가세요."

 

5. 성경 말씀이나 좋은 글귀 인용하기

결혼식과 관련된 성경 구절이나 사랑, 12월과 관련된 좋은 글귀를 인용하면 축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고린도전서 13:4)"

 

12월의 일요일 결혼식 축사 작성,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계절의 의미, 두 사람만의 스토리를 담아 진실된 마음을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축사 작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12월의 일요일 결혼식 되세요!

안녕하세요, 소중한 사람의 결혼식을 앞두고 계신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축사를 준비하느라 밤낮으로 고민에 빠져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두 사람에게 큰 축복이 되어줄 축사를 써야 하는데, 막상 펜을 들면 떠오르는 말이 없어 괴로워하고 계신 건 아닌지요.

하객으로 참석하시는 분들도, 축사를 하시는 분도 모두 두 사람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복하는 마음은 같을 텐데, 그 마음을 언어로 풀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너무 잘 써야 한다는 부담감, 두 사람의 이야기를 충분히 담아내지 못할까 봐 걱정되는 마음. 여러분의 그 마음을 너무 잘 압니다.

이제 더 이상 축사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저희에게 축사 작성을 맡겨 주신다면 여러분이 전하고 싶은 진심을 가장 멋지고 감동적인 언어로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에 대한 애정과 축복의 마음을 오롯이 담아, 모든 하객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축사를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소중한 사람의 결혼식인 만큼 축사 또한 그에 걸맞은 특별한 선물이 되어야 할 텐데, 여러분의 마음을 대신해 정성스럽게 축사를 써드리겠습니다.

이제 축사 걱정은 모두 내려놓으시고, 축하와 축복의 자리를 준비하는 일에만 전념하세요.

진심을 다해 써드린 축사로, 두 사람의 결혼식이 더없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들의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포르투나 | 고재훈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82길 10 | 사업자 등록번호 : 558-65-00304 | TEL : 010-5815-189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